여름 해외여행지 추천
여름 해외 여행지 추천
발리
발리는 남반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발리의 여름은 한국보다 시원합니다. 평균 최고기온은 29도이며 건기이기 때문에 휴양과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여행 최적지 입니다.
아름다운 풀빌라와 리조트에서 프라이빗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패들보트, 스노클링, 서핑을 즐기기 좋아 수영과 물을 좋아하는 분들께 최고의 휴양지입니다. 또한 다양한 힌두 사원, 물의 궁전 등 역사유적지, 화산, 원숭이 숲 등의 관광지도 놓칠 수 없습니다.
하와이
하와이는 연중 온화한 기후로 여름에는 최고 기온이 29 ~ 31도, 최저 기온이 21 ~ 23도 입니다. 5월에서 11월까지 건기이기 때문에 덥고 습한 한국의 여름에 비해 쾌적합니다. 쾌적한 여름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하는 여행지입니다.
스노클링, 패러세일링, 제트스키, 돌핀 투어 등의 해양 액티비태와 어리니와 함께 가기 좋은 동물원, 가장 많은 별을 볼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천문대, 눈앞에서 바로 볼 수 있는 활화산 등 볼거리도 다양합니다.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까르띠에, 프라다 등의 명품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쇼핑몰까지 있어 관광, 휴양, 쇼핑을 동시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위스
스위스의 여름은 최고기온 25도 안팎의 온화한 기후를 갖고 있습니다. 스위스는 7월과 8월에 맑은 날이 가장 많습니다.
스위스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패러글라이딩, 스카이다이빙을 하기 위해서는 화창한 날씨가 매우 중요합니다. 액티비티 뿐만 아니라 비가 와서 우중충하고 구름이 내려앉으면 스위스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제대로 즐길 수 없겠죠. 여름에 스위스를 방문한다면 알프스의 아름다움과 스카이 액티비티를 제대로 즐기 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여름에는 알프스를 배경으로 호수에서 수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영국
6월 ~ 8월의 영국은 시원한 날씨와 더불어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 시기입니다. 평균 최고 기온은 20도에서 24도 사이로 시원한 날씨를 갖고있고 해가 길게 떠있기 때문에 관광하기 좋습니다. 노팅힐 카니발, 클래식 축제 bbc 프롬스, 프린지 축제등 다양한 축제가 열립니다.
또한 버킹엄 궁전, 대영박물관,
해리포터 스튜디오, 뮤지컬 등에서 영국의 오랜 역사와 풍부한 문화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8월에는 영국 프리미어리그도 직관하실 수 있습니다.
캐나다
캐나다 서부 지역의 로키산맥은 울창한 숲과 맑은 호수, 만년설이 어우러져 여름동안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합니다. 평균 최고기온은 20도 ~ 22도에 비가 오는 날이 많지 않아 쾌적한 날씨를 자랑합니다. 로키 산맥의 장엄한 뷰를 감상하고 하이킹, 카누와 카약, 빙하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7월 밴쿠버에서는 세계최대 불꽃 축제인 혼다 셀레브레이션 오브 라이트가 열리고 캐나다 북부에서는 8월 중순부터 오로라를 관측할 수 있습니다. 이때 3박이상 체류시 오로라를 볼 수 있는 확률은 평균 95%가 넘습니다.
이렇게 쾌적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여름 해외여행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름 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